슬기로운 IT직군 회사생활

상황은 벌어졌고 현재를 받아들이는 방법

by 앵과장 2023. 5. 19. 11:33
반응형

살다보면 내의지와 상관없이 또는 다양한 이유로 인해서 피하고 싶지만 어쩔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학교 생활, 군 생활, 연예 생활, 결혼 생활, 직장 생활
다양한 일상속에서 좋은일, 화나는일, 애매모호한일, 슬픈일 내가 원해서 일어날수도있고 그렇지 않을때도 있고 참여러가지로 발생할수 밖에 없는 일상인데 ..
그럴때마다 어떻게해야할까? 고민해보면 결국 그대로를 받아들이고 대처할수 있는 가장 최선에 방법을 찾아보게 되는것 같습니다.

학교 생활

초중고 공부 하라고 하라고 해도 참 받아들여지지 않아서 놀다보면 시간은 흘러있고..
넷플릭스 더글로리 보면서 정말 최악중에 최악에 상황인데도 받아들이고 자신만에 방법으로 최선에 방법으로 대처하는 문동은 주인공은 참 거의 멘탈이 이세상 멘탈이 아닌것 같다라는 과연 이렇게 받아들이고 법이라는 테두리 안헤서 이렇게 최선을 다할수 있을까?
음.... 쉽지 않지

군 생활

이것도 남자들이라면 참 피하고싶은 인생 쓴맛중 하나인데
내가 원하는 회사처럼 파악을 조금이라도 해볼수도 없고 받아들여야 생활할수 있는 그런곳
까라면 그냥 까!!

연예 생활

연예는 할예기가 없네 대학교 시절 공대 아름이님과 결혼을해서
이래서 세상은 아는만큼 보이는 것이라 했던가 아들아!!!!! 세상은 넓고 아는만큼 보이는거란다.
생각해보니 바로옆에 여성정보학과도 있었다 ㅋㅋㅋㅋ

결혼 생활

내 블로그를 마눌님도 보던가 ..
사랑합니다. 행복합니다.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직장 생활

오늘 주제는 직장생활에서 벌어지고 있는 상황을 온전히 받아들이는 방법 에 대해서 설명해 보려고 이렇게 쓸데없는 예기를 주저리 주저리 하는 중입니다.

스크린샷 2023-05-19 오전 11 12 18

공부를 열심히 안했더니 공고를 가고
공고를 들어가니 자연스럽게 공부를 안해서 전문대를 가고
전문대를 갔더니 자연스럽게 연예만 해서 결혼 일찍 하고
가장이 되었으니 취업을 준비했는데 준비가 안되어있으니 소규모 회사를 첫회사로 가고

생각보다 인생은 내가 걸어온대로 자연스럽게 흘러가게됩니다. 아 ~ 인생쓰다!!!!!

인생에 전환점은 어디인가요?

인생에 전환점은 3번정도 있었던것같은데 ...

주변 지인들과 이번년도 다양한 추세를 예기해보면서 인생사는건 정말 쉬운게 하나도 없다라는것도 느끼고 다양한 악조건을 잘 버티고 이겨내는것 또한 필요한것 같다 라고 생각이 드네요
회사생활에서 성장하는 과정중에 분명한건 고난과 역경이 있었고 그역경에서 최선을방법으로 시도하면서 많은것들을 깨우치게 되는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힘든 상황인데 다같은 방향으로 몰두하고 있다면 가장좋은 베스트 프렉티스를 찾아가는 방향이고 그렇지 않은 상황이라면 본인 스스로 돌파구를 만들어서 기회를 위해서 준비하는것도 방법인것 같습니다.

인생에 운을 온전히 사용하는 방법

사람들에게는 누구나 기회가 오는것을 직감적으로 느낄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수 있는데 그때 내가 준비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그 운을 100프로 활용할수도있고 80프로 70 프로 50프로 때로는 놓쳐버릴수도 있게 됩니다.
항상 준비하는 인생으로 살아간다면 고난과역경을 잘 이겨낼수 있다고봅니다.

책을 써본다는 느낌은?

작년부터 써오던 이직에 관련된 주제로 책을 쓰고 있었는데
드디어 완성하게되었네여 ㅜㅡㅜ 하아 책을 쓴다는것이 어렵기도 했는데 인생에 회고를 해볼수 있는 기회를 준것 같기도합니다.
왜 ? 인생 회고록이라는것을 쓰는지도 약간은 느껴지네요